상단영역

본문영역

  • Credit 최재욱 기자
  • 입력 2022.08.16 15:46
  • 댓글 0

'헌트', 개봉 7일째 200만 돌파! 가속화되는 입소문

사진제공=메가박스(주)플러스엠
사진제공=메가박스(주)플러스엠

이정재 감독의 영화 '헌트'가 개봉 후 연일 흥행 1위 자리를 놓지 않으며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6일 오전 11시 42분 기준, 개봉 7일 차 호평 리뷰로 입소문을 모으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헌트'는 개봉 후 “연기, 연출, 스토리까지 전부 다 너무 좋았다”(네이버, dldb****),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영화. 재관람 의사 있음”(네이버, dke3****), “몰입감이 정말 좋았고 시나리오도 탄탄하다” (메가박스, gomi****),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메가박스, rkwofka**), “모든 부분에 만족하며 봤다”(메가박스, 3764****) 등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평가받고 있다. 

이 가운데 '헌트' 의 주역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정만식이 메가박스 플러스엠 공식 SNS를 통해 재치 있는 200만 관객 돌파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정재 감독, 정우성, 정만식은 중요한 기밀을 입수했다며 서류 봉투에서 함께 무언가를 꺼내고, 이내 각각 ‘'헌트' 200만 감사합니다’ 문구를 들고 미소 지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개봉 7일 차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 흥행 강자로 우뚝 선 영화 '헌트'는 개봉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헌트'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즈(iz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