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Credit 최재욱 기자
  • 입력 2022.08.08 16:09
  • 댓글 0

'미남당' 서인국-오연수와 곽시양-강미나 커플의 꽁냥꽁냥 데이트 "설렌다~"

사진제공=피플스토리컴퍼니
사진제공=피플스토리컴퍼니

‘미남당’ 서인국-오연서와 곽시양- 강미나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윤라영, 극본 박혜진) 13회에서는 남한준(서인국)과 한재희(오연서)의 로맨스가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앞서 한재희와 알콩달콩 집 데이트를 즐긴 남한준은 자신의 어깨에 기대 잠든 그녀에게 “난 분명 죽을 힘을 다해 깨운 거다. 절대 잠든 거 보고 싶어서 그런 거 아니다”라며 꾹 눌러왔던 마음을 분출시켰다. 반면 남혜준(강미나)은 공수철(곽시양)에게 “지금 내 마음 고백 안 하면 후회할 거 같아. 좋아해”라며 불도저 고백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러한 가운데 8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한준과 한재희가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데이트 중 특별한 미래를 약속한다고 해 이들 앞에 펼쳐질 일들에 기대가 모인다. 

그러던 중 한재희는 남한준에게 과거에 자신의 접견을 거부한 이유를 묻게 된다. 이에 남한준은 잠시 눈빛이 흔들리지만, 이후 더욱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진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공수철과 남혜준이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고 선글라스까지 낀 유쾌한 커플룩(?)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들은 비밀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변장 본능을 풀가동했지만, 남한준은 두 사람의 모습에 금세 이상한 낌새를 느낀다고. 과연 공수철과 남혜준의 연애는 끝까지 비밀을 유지할 수 있을지 아슬아슬한 로맨스의 결말이 궁금해진다.

13회 방송에서는 남한준과 한재희, 공수철과 남혜준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로맨스가 다채롭게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눈 호강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해나갈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미남당’ 13회는 8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이즈(iz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