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Credit 최재욱 기자
  • 입력 2022.06.29 15:49
  • 댓글 0

'징크스의 연인' 서현-나인우, 아슬아슬한 부산 여행기 "또 무슨 사건이?"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징크스의 연인’의 서현과 나인우가 스펙터클한 부산 여행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29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 5회에서는 슬비(서현)와 수광(나인우)이 특별한 부산 여행을 떠난다.

앞서 4화에서 슬비의 능력으로 스마일 댁(황석정)과 남편의 갈등이 해결되었고, 고마움을 느낀 스마일 댁은 슬비와 수광에게 친절을 베풀기 시작했다. 이후 슬비와 수광을 향한 서동시장 사람들의 냉랭한 반응은 조금씩 줄어들며 앞으로의 관계 변화를 궁금케 했다.

29일 슬비와 수광에게 또 다른 만남이 찾아온다. 슬비와 수광은 영우네 강아지 ‘쫑이’를 영우 할머니 집에 데려다주기 위해 부산으로 떠난다. 영우 할머니를 만나 강아지를 돌려주고 사연을 듣던 중, 슬비는 영우 할머니의 손을 잡고 자신이 가진 능력을 발휘한다. 이 일로 인해 덩달아 수광에게도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 그 사연이 궁금해진다. 

그 와중에 수광은 왕 실장(김동영)에게 부산에 가면 안 된다는 다급한 연락을 받게 된다. 왕 실장과의 전화 통화 이후 두 사람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슬비와 수광은 부산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서현과 나인우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슬비와 수광에게 닥쳐오는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해나가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안정된 연기력과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내고 있다.

서현, 나인우의 부산 여행기는 2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즈(iz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