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Credit 최재욱 기자
  • 입력 2022.06.26 16:13
  • 댓글 0

'미남당' 서인국, 박수무당 역으로 인생캐 다시 쓰나?

사진제공=피플스토리이엔티
사진제공=피플스토리컴퍼니 

 

‘미남당’의 서인국이 박수무당 남한준으로 인생캐 탄생을 예고했다.

27일 밤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윤라영, 극본 박혜진)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서인국은 프로파일러 출신 박수무당 남한준으로 분해 화려한 언변과 프로페셔널한 직업 정신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문제를 해결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VIP 고객’ 권 사장 역을 맡은 우현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남한준을 찾아갔다가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낸다고 해 첫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26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압도적인 아우라의 남한준(서인국)과 VIP 고객 권 사장(우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한준은 권 사장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권 사장은 공손하게 두 손을 모으고 있지만 살살 눈치를 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한준은 남다른 아우라로 거부할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 권 사장을 압도한다. 이어 남한준은 한 손으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당당하게 돈을 요구하고, 권 사장은 남한준의 비위를 맞추느라 여념이 없다. VIP 고객도 단숨에 입덕시킨다는 남한준이 권 사장의 어떤 고민을 해결해줬을지,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미남당’ 제작진은 “1회에서는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인 남한준이 어떻게 고객들을 만족시키는지 드러난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만족시키는 남한준의 프로페셔널한 영업 방식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 또한 VIP 고객을 넘어 시청자들도 입덕시킬 남한준을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이렇듯 서인국은 ‘미남당’의 박수무당 남한준으로 완벽하게 변신,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미남당’은 카카오 페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며 오는 27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이즈(iz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